
한대협타임즈 배상미 기자 | GS샵이 가정의 달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 '판타지에스'를 야심차게 선보이며,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 공략에 나선다. 특히, 이번 행사와 함께 지난해 수도권에서 시범 운영했던 '휴일에도 내일 도착'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하며 고객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다.
GS샵은 오는 18일까지 '판타지에스 특집' 행사를 진행, 이 기간 동안 카드 할인 7%, 인기 브랜드 특별 할인, 풍성한 구성, 파격적인 특가 등 총 200억 원에 달하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핵심은 매일 3개의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최대 10%의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판타지 브랜드' 코너다. GS샵의 대표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을 비롯해, 10년간 100만 명 이상이 선택한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다이어트 유산균 1위 '비에날씬', 로봇청소기 선두 주자 '로보락',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산지애'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정상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특별한 쇼핑 기회를 선사한다.
고물가 시대에 알뜰한 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GS샵 모바일 앱에서는 1~2만 원대의 실속 있는 상품들을 선보이는 '판타지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GS샵 PB 상품인 '뷰(Vu) 리페어 세럼', '심플바이오 비타민'을 포함해 신선식품, 뷰티 상품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GS샵은 이번 '판타지에스' 개최와 발맞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핵심 서비스인 '휴일에도 내일 도착' 서비스를 10일부터 전국으로 확대 시행한다. 지난해 10월부터 수도권 지역에서만 운영되던 이 서비스를 전국으로 넓히고, 배송 대상 품목 또한 기존 패션 상품에서 뷰티, 리빙, 건강 등 전 카테고리로 확대하여 주말 및 공휴일에도 빠르고 편리하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다.